2010년 08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결국 홍수가 나긴 났습니다...

어제 새벽2시 갑자기 대피하라고 난리..일하다 말고 이게 뭥미 ㅠㅠ밤새 비가 내리고 일분에 한번씩 번개치는듯...오늘와서 보니 강변쪽 길은 전부 막혀있고,강물이 범람해서 강변쪽 길은 전부 물에 잠겼다지요.앞으로 일은 어떻하나요. 사무실은 봉쇄됐는데... ㅠㅠ

날씨가 참 맑네요. 스쿠터타고 어여(?)갔다왔슴다.

요 몇일 비만 오며 우중충했던 날씨가 드디어 끝이났군요.햇빛 쨍쨍 입니다. 아 기분좋아라~이 근처 건물은 특이하게 3층높이에 아파트 화원이 있습니다.저희야 강아지 산책정도나 시키러 가끔 갑니다. ㅎㅎ;단동에서 강변을 따라 동강쪽 즉 남쪽으로 죽 내려가다 보면,이렇게 강에서 바다로 변하면서 해안도로가 펼쳐져 있습니다.차도 많이 없고 달리기 딱 좋더군요. ...

가열차게 질렀구나!

집을 따로 빼면서 출근용으로 구입한 중고 스쿠터.48cc주제에 반수동이라서 클러치는 없지만 왼발로 기어를 바꿔줘야 한다죠.야마하라고 써 있지만 중국 심양 제조... (응?!)중고로 29만원정도 주고 샀는데 기름 10위안(약 5800원)으로 만땅 채우고 100km 달리네요.속도도 80km 나오고 (엔진 터질려 그래서 걍 60정도만 달립니다만...;;)출퇴...

한동안 단동에 홍수난다고 난리였죠

아예 강변으로 가는 길들을 막아버렸답니다...;;몇번은 출근도 못하고, 출근했다가 집에 돌아오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사무실이 강변이라죠.)강변쪽 모든 가게가 정문을 닫고 모래주머니로 둑을 쌓아뒀습니다.마트에 가니 라면코너에 라면이 없습니다... --;;;몇일전에는 사무실 건물 전체가 근처 학교로 하루동안 대피했던 적도 있습니다.그리고 일주일...뭥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