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06월 전체 글 목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종합소득세 환급 & 대리석 설치 완료

오늘 환급됐네요.이제 남은건 7월달에 주민세 마저 환급되면 땡.뭘까... 분명 내가 많이 낸 세금 돌려받는거긴 한데, 꽁돈이 생긴 이 기분은 ㅎㅎ;;;벽과 천장 칠하고 있습니다. 2번 칠하고 이제 3번째 덧칠중.대리석으로 문턱과 주방문틀 설치중...주방 문틀 설치완료.창문턱이라고 하나요 이걸 뭐라고 하지... 여튼 창문앞에;앞으로 남은건 벽 마...

하드 정리중에 발견한 옛날 사진들. (정리용 포스팅)

으앜 이게 언제적 사진들이얔ㅋㅋㅋㅋ기념겸 정리겸 걍 몇장(사실은 몇십장) 모아서 포스팅으로 보관.아 X폼...흑역사야;;;주의 : 숨겨놓은 글은 본인코스사진. 눈 버릴겁니다. 게다가 스압 대박;

인테리어 진행중

밑에 글의 효과도와 같은 각도로 거실과 주방입니다.타일 깔고 미장일 끝나고 이제 목공일도 거의 끝나가네요.마무리 정리하고 문달고, 주방카운터 달고, 화장실용품 달고, 벽 바르고 하면 거진 정리될듯 합니다.거실 TV아트월. 벽지 바르고 벽걸이TV 벽에 걸어야겠어요. 양쪽에는 벽등 하나씩 달 예정.주방 천장 & 벽안방입니다. 실내베란다라서 계단식으로...

새집 인테리어 진행중

 이제 수도관과 배선공사 끝나고 미장일 시작이네요. 거실과 주방, 화장실에 타일 깔고 문틀에 시멘트 바르고 말이죠...아무것도 없는 중국집도 이젠 적응이 좀 됬나봅니다. 처음에는 이게뭐얔ㅋㅋㅋㅋ 했는데 말이죠;;;대충 6월10일전에 미장일 끝나고 목수일 시작하면서 주방카운터와 화장실 공사를 할 듯 합니다.사진은 주방 예상 효과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