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는얘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이전 11 12 13 14

18박 19일의 한국표류기 (이제야 쓰냐! 벌헉!)

내일 써야지. 내일 써야지 하다가 결국 한달이 다 지나갔습니다.앗핫핫핫... (먼산)바빠서 그랬다구요 바빠서. 흑흑 ㅠㅠ여튼 짤막하게나마 보고를 시작하겠습니다.비자 문제로 저 먼저 한국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여자친구는 5일 있다가 오게 되었죠.비행기안에선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반년만에 돌아가는 집이니까요. 하하.비행기안에서 사진도 찍어 주시고~싼값에 ...

다녀왔습니다. 18박 19일만에...;;

다녀왔습니다...20일간의 강행군이었네요. 앗핫핫핫. (죽겠슴다 -_ -;)그런 고로. 일단 죽으러 가용~자세한 포스팅은 내일!짤방은 대한항공 기내식. (맛있어요 ;ㅅ;)

한국 온지 일주일...

 술독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_ -;;;오늘은 GG 집에 있어야지 ㅎㅎ;사진은 울 집 꼬비...

눈 깜짝할 사이에... (현재 근황)

1.포스팅한지 어느덧 일주일이 되버렸네요? 하하;2.열심히 일하다가 19일은 단동에 일이 있어서 잠시 다녀왔습니다.어제 낮에 도착했는데 잠도 못자고 몸이 말이 아니었네요.3.한국 가는 날짜가 23일로 앞당겨졌습니다.24일과 비행기삯이 8만원정도 차이가... -_ -;;;4.마비노기 환생 공짜 좋네요. 무조건 17살 환생이다 고고?한국에서 다시 봅시다 여...

습관을 바꿔보자.

 1.하루에 담배는 5개 이하로 줄인다. 2.아침 저녁으로 간단한 운동을 한다. 3.밥은 제때 챙겨먹고 식후 양치질은 필수.일단은 이정도... 한 이틀째 하고 있는데 습관을 바꾸기는 참 힘드네요 하하;덧)8월 24일날 한국 들어갑니다. 빌어먹을 외사과에서 연장이 안된다네요. 단 하루도. --;덧2) 한국... 덥나요? -_ -...

마음에 여유가 없네요.

 거의 기백년만에 찾아온듯 합니다.일하느라 바빴다, 학교 다니느라 바빴다, 신경 쓸 겨를이 없었다...등등의 핑계거리는 일단 접어두고...손이 잘 안가더라구요.무엇을 써야할 지도 막막하고,쓴다고 해도 또 예전처럼 꾸준히가 아니라몇일 쓰다가 또 방치해 둘 듯 하고... (방치 플레이도 아니고;;;)여튼 오랫만에 시간도 나고, 생각 나서 잠시 들렀...

타임보칸 얏타맨 2008 19화 작업중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요새 눈코뜰새없이 바쁘게 살고 있답니다 하하;오늘은 얏타맨 2008을 작업중입니다.우리나라에는 이겨라 승리호! 라는 제목으로 더 잘 알려져 있죠.저도 어렸을때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1977년에 방영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2008년판 리메이크 버전. 그러나 30년이라는 세월을 지나 등장한 이번 시리즈는 1...

아아.. 바빠요...

 HSK 고급 준비하랴.회사일하랴.여러모로 정신없는 기간이네요.포스팅도 못하고. 으흑 ㅠㅠ그래도 밥은 먹으니 걱정 마셔요 -_ -;

벌써 4월입니다~

 봄이네요.한국은 지금 참 따뜻하겠죠. 꽃들도 폈을라나...여기도 많이 따뜻해지긴 했는데 말이죠.여전히 칼바람이 불어옵니다.추워요 ㅎㅎ;게다가 중앙난방은 4월1일을 기점으로 전부 꺼졌습니다.우리나라처럼 집에서 개인적으로 보일러를 쓰는게 아니라서요;;;국가에서 틀어준답니다.적어도 한달은 더 있어야 봄기분을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그뒤로 한달있음 ...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왔는데...

날씨가 따뜻해 지기도 했고...다른것보다 우리집이 온돌바닥이 되나서 집안이 엄청나게 덥다. ㄱ-간만에 아이스크림이나 먹어볼까 하고 하나 사왔다.이름하야 소웅가가. (작은곰크어크어...;;)귀엽네. ㄱ- 값도 싸고. (중국돈 1원)먹어볼까 하고 뜯었는데........그림하고 전혀 다르잖아!!!무...무서워!특히나 입이!!!...와그작 귀부터(!) 씹어먹었...
이전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