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는얘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河口 갔다왔습니다. 복숭아꽃 보러..(5월 3일)

河口단동에서 한 100km 좀 넘게 떨어져있는 곳입니다.복숭아가 유명하죠.이맘때면 복숭아꽃이 예쁘게 피어있다고 하는데...여기온지 벌써 몇년째인데 한번도 못가본 ㅋㅋ애들은 유치원에 보내고 와이프랑 둘이 다녀왔습니다. 흐흐.그나저나 저 산나물이 맛있었어요.닭고기도... 츄릅역시 여행은 먹으러 가야지 꽃은 무슨 꽃... ㅋㅋㅋ

집 또 샀음. 또 인테리어 해야함...

애들이 커감에 따라... 돈 도 벌었겠다...?!큰집으로 구매...무려 강변뷰! 압록강이 한눈에!근데 너무 무리한듯. 인테리어할 돈이 없다..... (70평짜리를 일시불로 사니 그러지 멍청아!)인테리어 예상도... 못해도 1억은 넘게 들어갈듯. 어휴.근데 예전에 인테리어 했던게 더 재밌었던듯... 나이가 들은게지.P.S : 10월완공. 그전에 죽어라 벌...

2017년 9월 28일.

딸 4돌 5개월. 아들 3돌 한달전.여전히 단동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2016년 9월.

첫애는 41개월. 둘째는 23개월.애들 초등학교는 한국에서 보내야하나 고민중.

100만년만의 포스팅

큰딸은 좀있음 3돌. 둘째는 16개월째.애들 보느라 일하느라 삶에 치여 백만년만에 포스팅 한번 함.연락처 필요한 사람은 카톡 추가하셈. 아이디 abilral여전히 중국에 있음.

수림이도 벌써 2돌이 다되가네요.

근 반년만의 포스팅.아가 맛있게 먹고 귀여운짓 하는건 좋은데 좀 깨끗하게 먹자?! ㅠㅠ

참 많은 일이 있던 4,5월 입니다. (출산 & 교통사고)

4월 18일(음력 3월 9일) 귀여운 딸 수림이가 태어났습니다.구개열이 있어서 (입천장에 손톱만한 구멍) 우유를 토하면 코로 나와요 ㅠㅠ1년째전후로 수술 시켜주면 괜찮아 진다고 해서 큰 걱정은 하고있지 않는데 맘이 아프네요.4월 14일 스쿠터타다가 좌회전 차량과 사고가 났습니다.그쪽 책임이 크긴 하지만, 그쪽은 차 앞쪽문만 긁히고 우그러졌는데전 스쿠터 ...

우리집 체리 괴롭히기 - 개롭힘

이...이게 뭐냥!!! 답답하다앙! 풀어주라앙!푸핰 이제 살거같다앙~!심심하면 이러고 놉니다...와이프는 오늘부로 38주. 얼마안남았습니다.아들인지 딸인지도 아직 몰라요~

新年快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만삭인 와이프가 있어서,처가도 안가고 한국도 안가고 둘이서 조촐하게 조용하게 보내려...했으나?!이놈의 나라가 조용할리 없죠. ㅋㅋㅋ여기저기서 폭죽소리가 난리입니다.겸사겸사 저희도 동참하고...콩볶는 소리 다닥다닥 ㅎㅎ명절 집에서 맛있는것들 해드시고2013년 한해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체리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