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는얘기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요새 좀 저기압

너와 내가 다르다고 말을 했지만사람은 또한 크게 다르지 않기도 합니다.내가 아파하는 것이면, 남도 아파하는 것이고남이 아파하는 것이면, 내가 아플 수도 있는 것입니다.내가 아픈만큼 그 사람도 아프겠지요.

또 다시 반복인가...

어른이 된다는 건상처 받았다는 입장에서상처 주었다는 입장으로 가는 것.상처 준 걸 알아챌 때우리는 비로서 어른이 된다.

K-ON! (케이온) 13화 작업중

 거의 백년만에 포스팅 하는 기분이네요.한동안 정신없었습니다. 매일같이 일이 폭포수처럼 쏟아지다 보니...;;오늘은 케이온이 들어왔네요.(매주 지인의 도움으로 챙겨보고 있습니다)설마 직접 작품에 참여할 수 있을지는 몰랐습니다. 음화화화칼라 주의사항중... (전화번호는 패스;)자 그럼 전 희귀레어인 케이온 샘플을 들고...컴퓨터를 붙잡고 모에를....

아니 요새 대체 나라꼴이...

 어쩌다가 요모양 요꼴이 됐을꼬...진작에 해외로 뜨길 잘한건가... -_ -;;;정말 미래가 걱정된다... --;...

24시간 일하고 12시간 자다.

간만에 하얗게 불태웠습니다......워어 죽겠다... ㅠㅠ그렇게 잤는데 아직도 졸리는거냐 -_ -;;;

메탈파이트 베이블레이드 8화 작업중

제목만 듣고는 몰랐는데 탑 블레이드 시리즈였네요.역시나 팽이로 치고박고 싸우는...;;일은 참 쉬운편입니다. (역시 아동용 만화가 짱입니다.)정보를 알아보니 일단 탑 블레이드 시리즈의 4기 작품이며,1~3기는 한국과 공동제작이었지만 이번 작품은 순수 일본자본으로 만든다고 합니다.아 그리고... 팽이는 찾아볼 수가 없더군요.전부 CG로 가나봅니다...;;...

5월 1일 노동절. 여기 중국에선 꽤나 큰 명절중에 하나입니다.

날씨가 화창합니다~~~ (여긴 아파트 단지 정문 앞의 분수)다들 쉬네요. 학교, 회사 어디든.예전에는 3일에서 5일 일주일씩 팍팍 쉬더니 그나마 그건 좀 줄어들었습니다.(법정공휴일이 하루로 줄어들고 대부분 1일에서 3일정도 쉬는것 같네요.)뭐 다들 그렇다는데... 어디 놀러도 다니고 고향도 가고...그렇지만 말이지요......우리만 안쉬지. 훗 -_ -...

2D 애니메이션 교육과정을 창설하며 관련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나디아~~이번에 중국에있는 한 공업계 고등학교와 합작하여2D 애니메이션 교육과정을 창설하게 되었습니다.그에 따라서 세미나를 주최하게 되었는데요.간만에 파워포인트좀 만져보려니 어렵네요.(다 까먹었다는...;;)그래도 완성했습니다.몇일동안 이거 제작한다고 바빴네요. (일하면서 만들려니 시간이 모자라서요)세미나는 이번주중에 할 계획입니다...

Heroes(히어로즈) 시즌 3. 24화까지 보았습니다.

히어로즈 보면 볼수록 흥미진진해지네요. 벌써 시즌3에 24화까지 나와있다니...이참에 영화카테고리에 드라마도 넣기로 했습니다...;;몇일전에나 시즌3가 나와있다는것을 알고선 부랴부랴 봤습니다.(틈날때마다 하루 3~4편씩은 본것 같다는...;;)사일러가 최고네요. (약간 싸이코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훗훗)근데... 25화가 나오려나요... 설마 시즌4...

15미소녀 표류기 OVA 작업중 (이런거였군요...;;)

15미소녀 표류기의 정체 (※스크롤 주의) <== 프레하님 얼음집 트랙백요 몇일 작업중인 작품중에 정체불명의 것이 있었습니다.대체 무슨 애니길래 제목이... 궁금해 하던 찰나역시 이글루스. 검색하면 나오는군요. ㅎㅎ;여튼 슬슬 제작 들어갔으니, 아마 캐릭당 단편식으로 나올듯 합니다.캐릭터 몽몽 中그런고로...위험해요... 여러모로...궁금...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