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그냥 사는얘기 사는얘기

사진은 집에서 키우는 토깽이 (돼지같이 먹어서 살이 토실토실...)

토끼라 쓰고 돼지라 읽는다.


정신없이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 개학하면서 첫째 유학비자 만들고, 내거 중국영주권 준비중.
둘째 유치원 옮기고...

아침마다 둘 보내고, 학교 유치원 끝나면 픽업하고 학원보내고...

일은 일대로 요새 꽤 바쁘고... 자유시간이 거의 없네 ㅎㅎ

다음달부터는 인테리어 준비도 해야되고 영주권 신청해야하고 이서류 저서류 준비해야하고... 음...

뭔가 할일은 많은데 막상 하려면 어디서부터 손대야할지도 모르겠음.

결론은 바 . 쁘 . 다...


현재 근황 사는얘기

 새로산집은 총알이 달려서... ;ㅁ; 판매.

현재 좀 작은 48평집 새로 구매중. 전 집주인이 11월말에나 나갈 수 있다네요.
그때 새로 인테리어해서 이사갈 예정.

구매대행일은 꾸준히 하고 있고... 애들도 별 탈 없이 잘 크고 잘 살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가 끝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단동은 상대적으로 조용하긴 하지만...

코로나 이 잡것... 사는얘기

 올해는 글른듯.

큰집 감당이 안되서 내놨습니다. 팔고 좀 작은집으로 이사갈 예정.
현금이 씨가 마름... 흑흑 ㅠㅠ

다들 몸 건강하이소...

애들 학교때문에 한국 들어갈 계획이었으나... 다 틀어짐. 걍 단동에 박혀있는걸로...
(출국하면 재입국을 못함. 기존 비자 자동취소되고 새로 비자발급이 안됨 ㅋㅋㅋㅋㅋ)

비행기도 비싸고, 예매도 안되고, 아 몰랑 다 포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애드센스 사이드바